"추가" 창업동아리 활동 종료에 따른 결과보고서 제출 및 활동평가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.
<결과보고서 제출 안내>
□ 제출기한: 2020.01.11.(월)까지
□ 제출방법: 창업동아리 온라인 관리 시스템 업로드 및 원본 사업단 직접 제출
□ 제출서류 (필수 제출)
1. 활동 결과보고서 [붙임1]
2. 성과보고회 판넬자료 [붙임2]
3. 지출서류
4. 창업동아리 활동지원비 카드 반납
□ 창업동아리 비교과마일리지 점수 부여
- 결과보고서 서식 [붙임 2] 팀원 세부 활동내역을 팀원 각각 작성하여 제출
- 미제출 팀원에 대해서는 마일리지 점수 부여 불가
- 활동 1시간 기준 마일리지 점수 1점 부여(최대20점)
- 활동내용 상세 기재 및 증빙자료 제출 필수
<창업동아리 활동평가>
□ 평가방법: 제출된 결과보고서 서면 평가
□ 평가일자: 2020.01.13.(수) - 예정
□ 평가결과 활용
- 평가 결과 우수 창업동아리를 선정
- 우수 창업동아리 산학협력 Festival 시 성과 공유(우수 사례 발표 및 판넬 전시) 및 시상(시상금 별도 지급)
* 산학협력 Festival: 2021.02.03.(수) - 예정
* 시상금: 대상(50만원), 최우수(30만원), 우수(20만원)
- 우수 창업동아리 차년도 창업동아리 선정 시 가산점 부여
창업동아리 활동에 대한 성과 확인을 위해 성과물(ex. 특허출원, 사업자등록증, 교내외 경진대회 상장, 정부지원사업 선정 등)은 꼭! 필수로 결과보고서와 함께 제출바랍니다.
마지막으로 집행건에 대한 지출서류 및 동아리 카드를 결과보고서 제출기한 내 꼭 제출완료 바랍니다.
문의사항 있으시면 213-2920 으로 연락바랍니다.
[붙임1] 2020 창업동아리 활동 결과보고서 양식수정.hwp